★2021학년도 1학기 개방강의실 관련 공지★ | |||
작성일 | 2021-01-27 | 조회수 | 95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강의실+이용방법+및+개방+시간표.pdf | ||
1. 대상 : 대면, 비대면 수업이 연속으로 이루어지는 학생 ※ 이외의 학생들은 출입 불가 2. 목적 : 대면, 비대면 수업이 연속으로 있는 경우, 강의실에서 비대면 수업을 개인 노트북으로 들을 수 있도록 강의실 개방 3. 방법 : 개방 강의실 시간표를 참고하여 개방 시간에 이용 (개방 강의실: C25-106, 107호 및 C23-403호) 4. 강의실 이용 관련 주의사항 ① 방문대장 작성 및 발열 체크, 손 소독 후 강의실 입실 ※ 발열체크는 경영관 입구와 호연관 입구 기계를 통해서 함 ② 코, 입 반드시 가리게 마스크 착용 ③ 지정 되어 있는 좌석에만 착석 가능 ④ 창문 절대 닫지 말 것! ※ 해당 사항은 준수하지 않을 경우, 입실 불가! / 퇴실 조치! |
다음 | *2021-1학기 예비수강신청 이후 변동사항 안내* |
---|---|
이전 | *취업이미지메이킹특강 안내(2차/졸업생도 신청 가능)* |